파워볼을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자.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은 어떻게 진행 되는 것일까.

보통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사다리 다리다리 게임 혹은 카지노 게임 등 접하다가 나중에 엔트리 파워볼로 전향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 이유는 아시다시피 엔트리 파워볼을 제외한 다른 실시간 게임들은 거의가 밸런스 게임 이기 때문에 본인 의지와는 상관 없이 게임의 승패가 결정 된다.

엔트리 파워볼 홀짝, 엔트리 파워볼 언오버, 일반볼 홀짝, 일반볼 언더오버, 대중소 심지어는 엔트리 파워볼 홀짝묶음뱃 일반볼 홀짝 묶음뱃 등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물론, 그림을 잘 본다고 해서 적중률이 높다고 확정 지을 수 없지만 적중확률이 50%인 확률 파워볼 게임에서는 결과론적으로 오랫동안 지속하게 되면 높은 승률을 기록하기엔 상당히 어려워진다.

배팅 금액 조절.

실시간 파워볼을 주로하는 배터분들은 1번보다 2번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며 금액조절은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이다.

파워볼 배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금액 조절“이다.

똑같은 승률 5대5 확률이라고 하더라도 100을 배팅하여 적중하고 50을 베팅해서 미적을 한다면 결과론적으로 50의 이득이 생기는  것이다.

금액 조절을 잘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파워볼 분석기을 하기전에 미리 평균 배팅금액을 정해두고 난 뒤 배팅을 스타트 하니 것이다.

예를 들어 본인의 평균 배팅금액을 10으로 정했다고 하면 최소 배팅금액을 1로 최대 배팅금액을 19로 이정도로 정해두시는게 가장 적당한 평균베팅 금액이다.

퍼센트로 표현 하지면 최소는 10%최대는 190%로 자신만의 평균 배팅 금액을 정하여서 배팅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