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알바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미수다
미수다

노래방알바를 알아보자.

노래방알바는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수위

다른 밤알바에 비해 매우 수위가 낮다. 겉가슴(가슴터치를 하려고 하면 손님에게 팁을 요구하면 좋다.

일단 노도에서 가슴 터치는 진상이다), 허벅지 터치, 손잡기, 뽀뽀 정도다. 속가슴 터치나 골뱅이는 절대로 받아주지 않는다.

수위를 너무 지나치게 요구할 땐 방을 거절하고 나오는 게 좋다. 만약 사장이 돈을 안 준다고 할 경우 실장에게 이야기 하면 대부분 받아준다.

술을 잘 먹어야 할까 ??

​다른 유흥알바와는 차이가 있다.노래방 도우미는 주로 맥주를 먹는다. 가끔 소주를 먹는 손님이 있고, 또 아주 가끔 양주를 먹는 손님도 있다.

양주를 먹을 땐 작업(술 빼기)이 필수다. 업소에서 일할 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못 버티겠다면 손님이 술 강요할 땐 나오고 다른 방에 들어가자.

그리고 주는 술을 다 마실 필요가 없어서 눈치 보며 조금만 먹어도 된다.

현재의 시급

여성알바의 티씨가 오른 지금은 5만원 중 실장이 최소 찡떼 7천원을 가져가서 아가씨가 4만 3천원을 받으며, 반티의 경우 최소 방에서 15분을 채우고 나왔을 때 2만 5천원을 받아 찡을 떼서 아가씨는 2만원~1만 8천원을 받는다.

노래방도우미 팁

팁이 나오면 언니가 다 가져가면 된다. 팁을 가져가려는 실장은 질이 좋지 못한 실장이니 거르자. 

언니들과 함께 받은 팁이면, 나눌 필요가 있지만 혼자 받은 팁인데 퀸알바들이 팁을 나누자고 하는 경우 주지 않아도 된다.

미수다알바에서는 흔히 알기 어려운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미수다 사이트 커뮤니티와 실전 노하우에서 궁금 모든 것을 찾아 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