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알바는 여성 누구에게나 열여있다.

최저 임금에도 못 미치는 현실과 코로나 사태로 인해 단기간에 큰 돈을 벌 수 있는 밤알바, 노래방알바, 텐프로 알바, 텐카페 알바의 고수익알바에 관심을 갖는 여성알바 종사자가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고 이런 현실이 마냥 잘못 되었다고 비판 할 수 만은 없는 상황에서 금전적인 돈이 오가는 어떠한 계층에서든, 공급가 수요는 존재 하기 마련이고, 흔히들 이야기 하는 지하 경제도 어느정도 자금 순환이 되어야 일자리와 생활고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그나마 숨통을 트일 수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해답을 찾는 여성들이 이지알바로 몰리고 있다.

여성알바는 어떻게 시작할까??

노래방알바, 텐프로알바, 텐카페알바, 룸싸롱알바는 업소마다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일하는 방식 또한 다르기 때문에 이지알바에서 많은 정보를 통해 업소의 분위기와 업무 방식을 미리 알 수 있다.

수위가 높을 수록 수입은 높아진다는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업소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위 지인에게 밤알바를 한다는 것을 알리기 꺼려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텐프로, 텐카페, 룸싸롱에 일하는 사실을 비밀로 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지알바를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나에게 맞는 밤알바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밤알바, 유흥알바에 시선을 돌리기까지 두려움과 편견, 그리고 나의 가치관에 반하는 선택이 아닐까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아직 이쪽 업계에 발을 들여 본 적 없는 분들 안에선 이렇게 생각하는 분도 분명 있을 것이지만 룸알바에서 일하는 사람이라고 특별한 사람은 아니다.

그저 저 마다 사연이 있어서 공통적인 목표가 돈일 뿐이다.

나에게 어울리는 알바를 찾을 수 있다.

처음으로 유흥알바를 하고 싶은데 어떤 가게가 잘 맞는지 모르겠다면 어떤 일이든 첫 시작은 떨리고 두려운 건 사실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좋은 가게를 선택할 수 있다.

https://youtu.be/FLg5woiOk8c